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추운 이웃에게 온기를 전하다

일산월드휴먼브리지, 제3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12/11 [09:18]

추운 이웃에게 온기를 전하다

일산월드휴먼브리지, 제3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12/11 [09:1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구제구호개발 NGO 일산월드휴먼브리지(대표 박동찬)가 지난 2일 파주시 조리읍에서 일산광림교회와 함께 동절기 저소득 연탄가구를 돕기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연탄을 후원해주신 후원자들과 일산광림교회 자원봉사자들 40여명이 참여해 저소득 8가구에 연탄 2400장과 온정의 위문품을 직접 전달했다. 일산광림교회 봉사자 40여명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지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연탄나눔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저소득 가구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일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겠다고 말하며 소감을 밝혔다.

일산월드휴먼브리지 박동찬 대표는 “이번 연탄 나눔으로 저소득가구에 따뜻한 희망과 온정이 넘치는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월드휴먼브리지는 이밖에도 모아사랑 태교음악회, 한모금 품앗이, 사람사랑·생명사랑 걷기축제 등 지역 사회와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