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BC '생방송 오늘저녁 - 떴다! 조은새' "통영의 굴 맛 보이소. 꿀맛입니다"

보도국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1/12 [19:03]

MBC '생방송 오늘저녁 - 떴다! 조은새' "통영의 굴 맛 보이소. 꿀맛입니다"

보도국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1/12 [19:03]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1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신 조은새가 MBC '생방송 오늘저녁 떴다! 조은새'로 제철 보양식 통영 굴 체험 현장을 소개했다.

▲      D-엔터테인먼트

 

12일 저녁 방송된 '생방송 오늘저녁 - 떴다! 조은새'에서는 통영 앞바다에 위치한 굴 채취 작업 현장, 굴까기 현장, 다양한굴요리를 소개하여 시청자들을 시각과 미각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은새는 전국 생산량 80프로를 차지하는 통영 굴 채취 작업 현장과 굴까기 방법을 배우며 산지 제철 음식인통영 굴의 신선함을 보여주었다.

 

조은새는 바다에서 막 건져올린 어마어마한 굴까기 양에 입을 다물지 못하며 온 몸이 저릿해질 정도의 양의 굴까기를 체험하며굴까기에 바쁜 주민들에게 구성진 노래 한 가락을 선사하며 엉뚱발랄한 성격의 소유자 답게 흥과 웃음으로 잠시나마 피로를 잊게 해주었다.   

 

한편 가수 조은새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각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 줄 MBC '생방송 오늘저녁-떴다! 조은새'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10분 방송된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