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기원, 2018년도 첫 태권도 심사위원 강습회 개최

편집국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1/18 [12:57]

국기원, 2018년도 첫 태권도 심사위원 강습회 개최

편집국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1/18 [12:57]
▲     © 플러스 코리아 타임즈 편집국 신종철 기자   s1341811@hanmail.net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태권도 심사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2018년도 심사위원 강습회(이하 강습회)’가 1월 17일 국기원에서 열렸다. 이날 강습회에는 심사시행책임담당관, 저단자 심사평가위원 등 약 70명이 참가했다.

 

국기원은 5단 이하 응시자를 평가하는 저단자 심사평가위원의 경우 1,600여 명의 위원 중 심사재수임단체(시도태권도협회)의 추천을 받아 대표 3명씩을 참가시켰다.

 

이날 국기원 오현득 원장은 “이번 강습회는 태권도 심사의 위상을 강화하고자 마련했다. 참석자들은 교육에 적극적으로 임해 국기원 심사위원으로서 공정한 승품‧단 심사를 재정립하는데 일조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 원장은 심사 관련 사업을 비롯해 국기원이 역점을 두고 추진하는 각종 사업을 설명하고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강습회는 심사규정 및 규칙 적용, 심사 평가방법, 이론(품새, 겨루기) 등 심사 전반에 대한 현장 중심의 교육이 이뤄졌다.

 

국기원은 강습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3차로 구분, 17일(수) 심사시행책임담당관, 저단자 심사평가위원을 시작으로 18일(목)은 감독관, 고단자 심사평가위원, 26일(금)은 기관 심사평가위원을 대상으로 강습회를 진행한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