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1/21 [09:45]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1/21 [09: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충남 계룡시가 오는 25일 오전 11시 시청 상황실에서 성실 납세자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추첨 행사는 지방세 성실 납세자를 대상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해 지방세 성실납부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 건전한 납세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지난해 자동차세 연납자 및 재산세 등 지방세 과세분 중 체납내역이 없고 납부기한 내 납부한 납세자를 대상으로 지방세 정보시스템의 무작위 추출 기능을 이용해 성실 납세자 100명을 공정하게 추첨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날 행사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시민 4명으로 구성된 경품 추첨위원 입회하에 경품추첨을 진행할 계획이다. 

추첨 결과는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하고 각 당첨자에게는 ‘계룡사랑상품권’ 5만원권을 등기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의 성실납세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방세수 확충에 기여한 납세자를 우대하는 시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는 올해도 성실납세자에 대한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건전한 납세문화를 조성하고 안정적인 세수확보에 기여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