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재)낙동장학회 이사회 개최

지역민과 함께 인재육성을 선도하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2/22 [08:20]

(재)낙동장학회 이사회 개최

지역민과 함께 인재육성을 선도하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2/22 [08:2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재단법인 낙동장학회(이사장 김학용)는 지난 2월 21일(수) 오전 10시 낙동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이사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17년도 수지 결산 보고와 2018년 사업예산으로 지난해 초등학교에만 지원한 특화교육 프로그램 지원을 중학교까지 확대하고, 성적, 효행, 체육특기 우수학생에 대한 지원 강화, 장학금 모금 전개 등 현안 사항을 결정했다.

 

재단법인 낙동장학회는 하수슬러지 및 음식물 처리시설 설치에 따른 주변 지역 주민소득지원사업으로 지원된 기금과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유능한 재목을 키우고자 면민의 뜻을 모아 모금한 기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2015. 12.30. 법인으로 설립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신동희 낙동면장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여러 분야에서 고루 지원을 받고 다양한 장학사업을 발굴 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 이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 인재 육성 및 발굴에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