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위대한 유혹자’ OST ‘양다일-곁’ 오늘(16일) 18시 발매! 명품 OST 라인업 완성!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4/16 [15:17]

위대한 유혹자’ OST ‘양다일-곁’ 오늘(16일) 18시 발매! 명품 OST 라인업 완성!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4/16 [15:17]

 

▲     © <사진> 본팩토리,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의 가슴 절절한 ‘시현 테마곡’이 탄생했다. 명품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참여한 ‘위대한 유혹자’의 네 번째 OST ‘곁’이 정식 발매되는 것.

 

‘션태커플’ 우도환-박수영(조이)의 ‘단짠 유혹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높은 화제성을 만들어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의 네 번째 OST인 양다일의 ‘곁’이 오늘(1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위대한 유혹자’의 네 번째 OST인 ‘곁’은 사랑하지만 진심이 아닌 척 하는 위험한 사랑을 하는 시현(우도환 분)의 속마음을 그린 곡이다. 지난 ‘위대한 유혹자’ 19회에서 시현과 태희(박수영 분)가 가슴 아픈 이별을 한 뒤, 시현이 우연히 만난 태희의 뒤를 그림자처럼 따라 걷던 장면에서 첫 등장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지도, 멀어지지도 못하는 시현의 마음을 대변해 극의 절절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위대한 유혹자’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R&B 대세’ 양다일이 참여했다. 양다일 특유의 보컬톤과 창법이 담긴 ‘곁’은 OST 히트메이커 김세진과 한밤(midnight)이 프로듀싱한 작품. 특히 양다일의 목소리가 담담하지만 먹먹하고 애절한 감성을 더하며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 이로써 ‘위대한 유혹자’는 모모랜드-레드벨벳 박수영(조이)-세븐틴 도겸에 이어 양다일까지 막강한 OST 라인업을 완성시키며 음악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시현(우도환 분)-태희(박수영 분)의 아찔한 유혹게임의 종료와 함께 1막을 마치고 ‘션태커플’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2막의 문을 열었다. 이에 시현-태희의 앞에 도사리고 있던 시련들이 하나 둘 수면위로 올라오면서 이들이 눈물의 이별을 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로 오늘(16일) 밤 10시에 21-22회가 방송된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