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한체육회, 제32회 전국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 개최 지원

스포츠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4/17 [16:30]

대한체육회, 제32회 전국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 개최 지원

스포츠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4/17 [16:30]

사진=대한체육회 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4월 18일부터 3일간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에서 열리는 「제3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의 개최를 지원한다.


올해로 32회를 맞이한 이번 전국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는 광주체육고등학교와 광주광역시체육회 13개 회원종목단체에서 주관한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체육고등학교 16개교 2,700여명의 학생과 지도자들이 참가하며, 학교 대항전으로 열려 학교 간 우열을 가린다.


대회 개회식은 4월 18일 오후 5시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되며, 수영, 펜싱, 육상 등 13종목의 경기가 4월 14일 사전 경기를 시작으로 20일까지 열린다. 경기결과 등 자세한 정보는 대회 홈페이지(http://kwangju-p.hs.kr/competi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는 내실있는 대회 운영을 위해 예산 5억 5천만 원을 지원하고, 우수 선수 2명(남‧여)과 우수 지도자에게 대한체육회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체육고등학교 체육대회는 우수 선수를 조기 발굴하고,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전국 체육고등학교에서 매년 지역 순환으로 개최하고 있다. 작년 2017년 대회는 인천체육고등학교 주관으로 인천광역시에서 개최되었으며, 서울체육고등학교가 종합 우승을 차지하였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