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 어린이날 큰잔치,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세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26 [16:02]

고흥 어린이날 큰잔치,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세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26 [16:0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고흥군은 오는 5월 5일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미래를 보는 창, 행복을 여는 문”을 슬로건으로 고흥 팔영체육관에서 “2018 고흥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어린이날 큰잔치 추진위원회(위원장 황상철)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미래의 주인공인 우리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양하고 즐거운 체험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가족이 함께하면서 5월 가족의 달의 의미를 더하는 열린 마당으로 추진된다. 이날 행사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과학체험부스, 먹거리 체험부스, 놀이체험 부스 등이 다양하게 운영된다.

  또한, 7391부대 2대대의 군장비 전시, 고흥소방서의 심폐소생술 교육, 고흥경찰서의 미아방지용 지문 사전등록 실시 등 관내 10여 개 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관련 부스를 운영하며,

  4년째 후원하고 있는 경기도 광명시 소재 사랑의 짜장차 부스는 올해에도 참여 어린이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20명의 모범어린이와 아동복지 유공자 6명의 후원자를 대상으로 전라남도지사, 고흥군수 표창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미래의 주인공인 우리 어린이들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체험을 하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