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개그맨 김태호, 군산 유흥주점 화재 사고 피해자로 밝혀져...김태호 그는 누구?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18:15]

개그맨 김태호, 군산 유흥주점 화재 사고 피해자로 밝혀져...김태호 그는 누구?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6/19 [18:15]

▲     © 김태호 사망 사진=김태호 SNS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 19일 다수의 보도에 따르면 개그맨 김태호(51)가 지난 17일 전라북도 군산에서 발생한 유흥주점 화재 사고 사망자 3명 중 한 명인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화재로 3명이 사망하고 30여 명이 부상을 입었다. 경찰은 술값 시비를 벌이다 유흥주점에 불을 내고 도주한 50대 용의자 이모 씨를 잡아 조사를 마쳤다.

 

사고 전날 김태호는 자선 골프대회에 참석했고 이날 밤 지인들이 마련한 술자리에서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 성남중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21일 오전 10시, 장지는 용인 평온의 숲이다.

 

김태호는 1991년 KBS 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코미디 세상만사', '6시 내고향', '사랑의 가족', '굿모닝 대한민국', 드라마 '쾌걸춘향', '그대는 별', '서동요', '열혈 장사꾼' 등에 출연했다.

 

그는 2013년 제2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공로상, 2014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MC 우수상을 수상했고,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 사무국장을 지낸 바 있다. 김태호는 최근 각종 행사에서 전문 MC로 활동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