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동평 영암군수, 공직자들과 ‘굿 모닝’커피타임 가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08 [08:35]

전동평 영암군수, 공직자들과 ‘굿 모닝’커피타임 가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08 [08:3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영암군에서는 ‘군민이 희망’인 민선 7기 출범을 맞아 태풍 “쁘라피룬”으로 인해 취소된 취임식을 대신해, 지난 4년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각오를 다지기 위한 ‘공직자와 군수가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출범 첫 주인 6일 출근 시간을 활용해 군청 공직자들을 위한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전동평 군수가 공직자들과 아침인사와 함께, 모닝커피를 직접 나눠주며 담소를 나누기도 했다.

이날 전동평 군수는 우리 영암군이 민선 자치 이후 가장 성공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은 군 산하 1천여 공직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자신의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면서 묵묵히 헌신해 줬기에 가능했다며, 그 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동료 공직자들이 행복해야, 군민들도 행복할 수 있다.”고 강조하고, 공직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자주 마련하고 공직자들의 처우 개선은 물론, 다양한 교육 기회 확대, 그리고 폭넓은 후생 복지로, 우리 공직자들이 영암군 공직자라는 자부심과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공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날을 계기로 영암군은 군민과의 약속인 ‘희망영암의 7대 군정공약’을 성실히 실천하고, 군민통합과 군민행복을 위해 일하겠다며 새롭게 각오를 밝히고, 민선 6기의 성공을 이어가 더욱 발전하고 성장해 갈수 있도록 군정 전반을 더욱 혁신하고 쇄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