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곡성군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에 정인균 의원, 부의장에 조대현 의원 선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08 [16:21]

곡성군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에 정인균 의원, 부의장에 조대현 의원 선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08 [16:2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곡성군의회는 6일 제229회 임시회 1차 본회의를 열고 정인균(56세, 나선거구) 의원을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했다. 또 조대현(53세, 가선거구) 의원은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이 의장은 “의장으로 선출해준 동료 의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민의 뜻이 잘 전달되고, 동료 의원의 의견을 모아 생산적인 의회를 만드는 데 주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의장은 초선 의원으로 석곡 코스모스축제위원장과 용인건설 대표를 역임했다.

 

 부의장으로 선출된 조대현 의원은 “정직하고 올곧은 자세로 의정생활에 임하겠으며, 늘 신뢰받는 의회, 군민에게 사랑받는 의회가 되도록 헌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선거는 본회의장에서 무기명투표를 진행됐으며, 재적의원 과반수 출석과 출석의원 과반수 득표로 당선자를 뽑았다.

한편 제8대 곡성군의회는 지역구 6명과 비례대표 1명으로 총 7명이다. 소속 정당은 더불어민주당 4명, 무소속 3명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