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용문면 남성의용소방대 주요도로변 제초작업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11 [09:31]

용문면 남성의용소방대 주요도로변 제초작업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11 [09:3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지난 9일 이른 새벽부터 용문면 남성의용소방대원 20여명이 용문면 주요 도로변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도로변 제초작업은 깨끗한 명품 용문면을 만들어 나가고, 곧 다가오는 여름 피서철을 대비하여 양평군의 대표 관광지인 용문산국민관광지를 비롯하여 중원계곡 등 외부 방문객들에게 청결하고 깨끗한 양평군의 이미지를 각인 시키고자 남성 의용소방대에서 자발적으로 도로변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이경영 용문면 남성의용소방대장은 지속적으로 ‘깨끗한 명품 용문면 만들기’와 용문면 방문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최고의 관광지’ 이미지를 주기 위해에 대원들과 힘을 다해 솔선수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윤건진 용문면장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명품 용문면을 만들기 위해 남성 의용소방대에서앞장서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에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앞으로도 관내 기관단체, 유관기관 및 지역주민들과 지혜와 힘을 함께 모아 깨끗한 도시경관 조성, 명품 용문면, 다시 찾고 싶은 용문면을 만들어 나가는 데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