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전남병무청장, 광주도시철도공사 방문해 사회복무요원 격려

오현미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15:05]

광주전남병무청장, 광주도시철도공사 방문해 사회복무요원 격려

오현미 기자 | 입력 : 2018/07/13 [15:05]

▲ 황영석 광주전남지방병무청장이 13일 광주도시철도공사를 방문, 사회복무요원들을 만나 성실복무를 당부하고 복무 중 어려움에 대해 청취하고 격려했다.     © 오현미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오현미 기자]황영석 광주전남지방병무청장이 13일 광주도시철도공사를 방문, 사회복무요원들을 만나 성실복무를 당부하고 복무 중 어려움에 대해 청취하고 격려했다.
 
황영석 청장은 사회복무요원들로부터 복무 중 발생하는 고충과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해 현장에서 해결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김성호 도시철도공사 사장과의 환담 자리에서 황영석 청장은 “사회복무요원들은 사회 일원으로서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성실하게 복무할 수 있도록 복무기관과 병무청의 도움과 관심”을 요구했다.
  
이에 김성호 사장은 사회복무요원들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만남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우수 사회복무요원에게는 특별휴가를 부여하는 등 사기진작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황영석 청장은 "앞으로도 병무청과 복무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여 사회복무요원이 보람과 자긍심을 가지고 성실히 복무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