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흡연예방 및 금연교육 연극 ‘담배는 앙대요’ 성황리에 마쳐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9/04 [11:29]

담양군, 흡연예방 및 금연교육 연극 ‘담배는 앙대요’ 성황리에 마쳐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9/04 [11:2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담양군은 3일 담양문화회관과 담양여중에서 유아동 및 청소년 600여 명을 대상으로 흡연예방 및 금연교육 연극 담배는 앙대요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

담배는 앙대요는 보건소 주관, 극단 깍두기(경기도 부천시) 공연으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시선에 맞게 흡연의 폐해와 금연에 대한 교육 내용을 국악으로 풀어낸 흡연예방 및 금연교육 연극이다.

▲     ©

공연을 관람한 아동과 청소년의 많은 호응을 받아 관내 창평고등학교와 한빛고등학교 학생 600여 명을 대상으로 담배는 앙대요추가 공연을 오는 20일 진행하기로 했다.

 

김순복 보건소장은 이번 흡연예방 연극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흡연의 폐해를 전달하고, 앞으로도 보건소가 금연을 돕는 적극적 전도자의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군 보건소는 106일부터 12일간 국립장성숲체원 일원에서 금연을 희망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금연 성공을 위한 가족과 함께하는 금연 힐링 캠프를 개최할 예정으로 오는 14일까지 보건소 금연클리닉에서 선착순 접수중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