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출산친화 가족사랑 양평동요제 16일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08:50]

양평군, 출산친화 가족사랑 양평동요제 16일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10/11 [08:5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양평군은 오는 16일 오후 5시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10개 팀이 경연을 펼치는 '제7회 출산친화 가족사랑 양평동요제'를 개최한다.

 

양평동요제는 '동생바람,가족행복'을 주제로 2012년도부터 개최돼 올해로 7회째를 맞으며 양평의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는 출산정책 대표 행사다.

 

이날 동요제는 아이들의 밝고 활기찬 모습을 통하여 일상의 시름을 잊고, 가족 사랑의 긍정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써, 양육의 즐거움· 긍정적인 가족관 형성, 다음자녀 및 다자녀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등 관내 출산친화분위기를 조성해 저출산 극복을 위한 인식개선의 장이 될 예정이다.

 

현재 동요제 당일 본선 경연에 출전하는 10팀의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300여명의 아이들은 이번 대회를 위해 담당교사의 지도 아래 맹연습을 하며 기량을 쌓고 있다.

 

군 관계자는 “양평동요제는 7회째를 맞아가며 이제 타지자체의 어린이집에서도 참여문의를 하고 타지자체에서도 벤치마킹을 하는 등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 군민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출산친화 가족사랑 양평동요제 외에도 ‘아기사진 공모전’, ‘이달의 슈퍼맨’, ‘아빠는 요리왕’ 등 저출산 극복과 일가정양립을 위한 다양한 인식개선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