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제8회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 성료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10/14 [09:56]

남양주시, 제8회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 성료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10/14 [09:56]

▲ 조광한 남양주시장 한마음족구대회 개회식 인사말 하는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조광한 남양주시장 한마음족구대회에 참석한 기업인선수들과 기념촬영 (사진제공=남양주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남양주시(시장 조광한)가 후원하는 ‘제8회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가 지난 13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기업체 근로자와 가족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족구대회는 방송댄스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전 10시부터 개회식과 족구경기로 진행됐고, 여성근로자를 위한 훌라후프, 단체줄넘기 등 여성참여경기 및 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바자회 등이 운영됐다.

또한,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가 기업인 및 근로자의 행사로 국한되지 않고 근로자의 가족은 물론 시민 모두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위한 쿠키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6개의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지역내 기업체를 위한 홍보부스도 마련하여 남양주시 기업체 노사의 원활한 소통의 장을 뛰어넘어 시민 참여의 축제의 장이 되었다.

조광한 시장은 개회식 인사에서 “많은 기업인들과 기업인 가족들이 좀 더 활기차고 편안하게 기업 활동과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오늘 제8회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로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남양주시장배 기업체 한마음 족구대회’는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으며 매년 10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명실상부한 기업체 족구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