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액션 '후드', 역대급 예고편…해외 관계자들"놀랍다"

문화부 라윤경기자 | 기사입력 2018/11/06 [16:57]

영화 액션 '후드', 역대급 예고편…해외 관계자들"놀랍다"

문화부 라윤경기자 | 입력 : 2018/11/06 [16:57]

▲     © 영화 후두 포스터

 

[플러스코리아타임즈=라윤경 기자]올겨울 할리우드 화제작 영화 '후드'가 메인 2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특히 메인 예고편을 접한 해외 제작진과 관계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후드'는 허세만 충만했던 스무살 귀족 청년 로빈이 후드를 쓴 동료들과 함께 통쾌하게 세상에 맞서 싸우는 활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2차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포스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개봉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다. 티저와 메인 1차 포스터가 태런 에저튼 표 젊고 현대적인 로빈 후드의 등장을 알리며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기대케했다면,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역대급 스케일의 활 액션을 예고하는 비주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 손에 활을 쥐고 압도적인 존재감을 내뿜는 로빈 후드(태런 에저튼)와 그의 곁에서 스승이자 동료로 함께하고 있는 리틀 존(제이미 폭스)의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특히 "활 액션의 신세계를 경험하라"는 카피와 함께 쏟아져 내리는 화살 비는 '후드' 속 역동적이고 스펙터클한 활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여기에 화염을 뚫고 펼쳐지는 마차 체이스의 생동감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너는 귀족이었지, 하지만 이제 도둑이 되어야 해"라는 리틀 존의 대사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허세만 가득했던 철부지 귀족 청년 로빈이 세상을 뒤바꿀 영웅으로 탄생할 것을 암시하며 흥미를 일깨운다. 

 

이어 뉴 히어로 '후드'가 되기 위한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시작한 로빈의 모습은 기존 히어로 무비에서 많이 봤던 완성형 영웅이 아닌 성장형 영웅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틀 존의 가르침으로 일취월장하는 그의 활 솜씨는 어느덧 강력한 파워를 내뿜으며 레전드 영웅 로빈 후드가 완벽하게 재탄생했음을 드러낸다.

더불어 "뜻이 맞는 자들을 모두 불러 모아" 권력에 맞서겠다는 로빈 후드의 말과 함께 공개되는 ‘팀 후드’ 멤버들의 모습과 활약은 그들이 보여줄 통쾌한 한방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무자비한 절대 권력자 노팅엄 주 장관(벤 멘델슨)과의 치열한 대결은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속도감과 박진감 넘치는 활 액션과 마차 추격신들은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렇듯 예고편만으로도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는 '후드'에 해외 제작진과 관계자들 "놀랍다. 훌륭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후드'의 개봉을 앞둔 세계 여러 나라 관계자들로부터 국내 예고편을 구입할 수 있는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제보) 카카오톡ID 8863051

e-메일: s1341811@hanmail.net

여러분의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