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젤리나 다닐로바, 시선강탈 미모…‘엘프 아냐?‘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19:20]

안젤리나 다닐로바, 시선강탈 미모…‘엘프 아냐?‘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1/07 [19:20]

▲     © ▲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갓세븐 뱀뱀 ⓒ 안젤리나 다닐로바 SNS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러시아 모델 출신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대한외국인' 제작발표회에서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연출 김재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눈길을 끌만한 말을 하지는 않았으나 놀라운 실물 미모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SNS 사진에도 시선이 집중됐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최근 SNS에 공개한 사진에서 연한 메이크업에도 눈을 뗄 수 없는 극강 미모를 자랑한다. 오똑한 코와 도자기같이 투명한 피부, 분위기 넘치는 깊은 눈 등 넘치는 매력에 현실 속 엘프가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찬사가 이어진다.

 

한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국인 보다 더 한국인같은 외국인들이 한국 연예인드로가 펼치는 퀴즈쇼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