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해투4' 이시영, '옆집男' 승리에 특별 생일 선물 선사! “생일상 직접 차려줘”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2/20 [18:55]

'해투4' 이시영, '옆집男' 승리에 특별 생일 선물 선사! “생일상 직접 차려줘”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2/20 [18:55]

 

▲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시영이 옆집 남자 승리에게 특별한 생일 선물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2049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20일 방송은 ‘수상한 가족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팀 오지호-이시영-전혜빈-이창엽-김지영이 출연해 찰떡 궁합의 가족 케미를 바탕으로 유쾌한 토크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시영은 바로 옆집에 사는 승리에게 생일상을 직접 차려줬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시영은 미역국부터 해산물스튜까지 화려한 요리 솜씨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조세호가 “옆집 승리 생일상이 이 정도인데, 남편 생일상은 어땠을지 궁금하다”고 묻자, 이시영이 순식간에 동공 지진을 일으켜 폭소를 터뜨렸다. 이에 과연 이시영의 남편 생일에는 어떤 비화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어 이시영은 요식업에 종사하는 남편이 이시영을 위한 샐러드 가게를 차렸다고 전해 여성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도 잠시, 이시영은 “요즘 들어 남편이 후회하는 것 같다”는 폭탄 발언을 던져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후문. 또한, 그는 ‘남편이 리틀 백종원’이라는 소문에 “백종원 선생님과는 절대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규모가 작다”며 겸손함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이시영은 “모유 비누가 화제가 될 지 몰랐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조윤희는 “이시영이 함께 모유 비누를 만들러 가자고 했다”며 다시 한 번 모유 비누 사태에 불을 지펴 현장을 후끈 달궜다는 전언이다. 이에 이시영의 전천후 토크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수상한 가족들의 유쾌 발랄한 토크가 폭발할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