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이주연, 화보에서 돋보이는 ‘팔색조 미모’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2/20 [18:56]

배우 이주연, 화보에서 돋보이는 ‘팔색조 미모’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2/20 [18:56]

 

▲     <사진출처 -나일론>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배우 이주연이 자유분방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파격적인 오렌지 컬러로 헤어스타일 변신에 나서 많은 화제를 모은 이주연이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이 담긴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주연은 첫자켓과 실버 부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하얀 벽돌과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드레시한 원피스에 캐주얼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컷에서는 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주연은 다양한 분위기의 착장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콘셉트에 맞는 거침없는 포즈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화보 촬영 뒤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자신의 솔직담백한 성격으로 화보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여러 화보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바 있는 이주연이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변신에 나서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 또 한 번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이주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매거진 ‘나일론’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