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사예술회관, 신년맞이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 공연 열려

- 오후 3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정읍시민 50% 할인혜택으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1/10 [17:58]

정읍사예술회관, 신년맞이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 공연 열려

- 오후 3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정읍시민 50% 할인혜택으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1/10 [17:5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2019년 신년맞이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가 이달 27일 오후3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     © 이미란 기자

이번 공연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클래식 마니아로 알려진 개그맨 김현철이 지휘 퍼포머로 변신해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와 함께 대중에게 익숙한 유쾌한 클래식 곡들을 들려준다.

 

신년맞이 공연인만큼 공연은 어느 때보다 더 웅장하고 다양한 무대로 공연장을 찾는 시민과 클래식 마나아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현철의 유쾌한 지휘퍼포먼스와 해설, 오케스트라 단원 40명의 아름답고 웅장한 연주, 성악가와의 협연, 관객과 함께하는 연주 등이 준비되어 있다.

 

공연 관계자는방학기간을 맞이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공연으로 풍성한 볼거리와 유익함을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시 관계자는시민들이 좋은 공연관람을 시작으로 2019년 한 해 동안 즐겁고 유쾌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많은 이들의 관람을 당부했다.

 

관람료는 전 좌석 10,000원이며, 정읍시민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114일부터 125일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올해 두 번째 앵콜 공연을 하는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2017년 연말 첫 회 공연에서 시민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