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태인읍 신정회, 지역 어르신과 함께 하는 즐거운 한마당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4/22 [19:04]

신태인읍 신정회, 지역 어르신과 함께 하는 즐거운 한마당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4/22 [19:0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신태인읍 ()신정회(회장 정성섭)19일 북부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을 위한 사랑 잔치를 열었다.

 

▲     ©

행사는 지역에 공헌한 어르신들의 노고에 대한 공경과 고마운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문화공연과 중식 제공 등 어르신과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정성섭 회장은 우리 신태인읍을 꿋꿋이 지켜주신 어른신들에게 감사드린다지역발전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더불어 협력해 더욱 발전하는 고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호 읍장은 항상 지역주민들을 위해 헌신 봉사하시는 ()신정회 정성섭 회장님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정회는 1982년에 창립돼 청소년 공부방 독서실을 운영,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또 매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 4명에게 각각 50만원 씩 2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년 추석 명절에는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 환영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북부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행사를 매년 열어 지역 어르신의 칭송을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