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정아 ‘수상한 장모’ 출연 확정, 강렬 존재감 기대

신종철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19/05/06 [18:16]

배우 양정아 ‘수상한 장모’ 출연 확정, 강렬 존재감 기대

신종철 선임기자 | 입력 : 2019/05/06 [18:16]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선임기자]배우 양정아가 ‘수상한 장모’에 출연한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드라마, 영화, 예능, 라디오 등 장르를 넘나들며 특유의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양정아. 양정아는 MBC ‘우리들의 천국’, MBC ‘종합병원’, MBC ‘애인’, KBS 2TV ‘학교2’,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 MBC ‘여왕의 꽃’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과 팔색조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양정아는 최고 시청률 24%를 기록한 화제의 드라마 SBS ‘언니는 살아있다’ 속 야망 가득한 인물 이계화로 분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녀는 짙은 모성애로 캐릭터의 악행에 대한 개연성과 당위성을 이끌어내며 기존 다른 악역과 차별점을 두었다는 평을 받았다.

 

이런 가운데 5월 2일 양정아가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연출 이정훈)에 오애리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양정아가 맡은 오애리 역은 대기업 전무이자 손꼽히는 셀럽이다. 회사에서 자신의 입지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녀가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은석(박진우 분)과 제니(신다은 분),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수진(김혜선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강남스캔들' 후속으로 오는 5월 20일 오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씨엘엔컴퍼니>

 

사회뉴스 신종철 s1341811@hanmail.net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