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먹고 놀고 쉬고! 담양 ‘소풍마켓’으로 놀러오세요

담빛소풍마켓, 오는 25일 추월산 옆 소광장에서 첫 개장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17:18]

먹고 놀고 쉬고! 담양 ‘소풍마켓’으로 놀러오세요

담빛소풍마켓, 오는 25일 추월산 옆 소광장에서 첫 개장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5/15 [17:1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담양군에서 친환경 먹거리와 직접 만든 수공예품이 함께하는 플리마켓이 열린다.

▲     ©

담양군과 담양군풀뿌리공동체지원센터 담빛여행사업단은 오는 25일 추월산 옆 소광장에서 담빛소풍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풍마켓은 단순 마켓이 아닌 놀 거리가 있는 소풍 콘셉트의 차별화된 마켓으로, 군에서 육성된 풀뿌리공동체, 마을기업, 사회적 기업과 담양의 농부, 청년, 상인들이 함께하는 건강한시민 참여형 마켓이다.

 

행사장은 로컬푸드 농산물 및 청년 상인들의 공예품, 새로운 먹거리가 있는 판매존’, 추월산 잔디밭을 배경으로 피크닉 돗자리 등을 대여해 여유로이 쉴 수 있는 소풍존’,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프로그램이 펼쳐지는 체험존세 구역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상설마켓, 재능판매마켓, 푸드존, 놀이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소풍마켓은 생태 담양 만들기와 쓰레기 없는 마켓을 위해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는 친환경 방식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소풍마켓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며 담양시티투어 버스의 담양호 코스와 연계해 차 없이 떠나는 주말여행에도 제격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