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평등을 일상으로, 함께한 100년 함께할 100년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7/11 [19:39]

담양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평등을 일상으로, 함께한 100년 함께할 100년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7/11 [19:3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담양군(군수 최형식)에서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지난 10일 담양문화회관에서 최형식 담양군수, 김정오 담양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여성단체 등 7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     ©

양성평등주간은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고 실질적인 성평등 사회의 실현을 위한 범국민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 전국적으로 매년 71일부터 7일까지로 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평등을 일상으로 함께한 100년 함께할 100이라는 주제 아래 전남도립국악단의 창작가요 및 설장구 협주곡을 시작으로 양성평등헌장 낭독, 문화공연, 홍보체험부스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로 채워졌다.

 

 

또한 평등부부상, 아름다운 남편상, 양성평등유공자 표창 등 여성권익 신장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공로가 큰 분들에 대한 표창도 함께했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남성과 여성의 평등한 참여를 도모하고 동반 성장할 때 더 건강한 사회로 나아가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양성평등을 선도하는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