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 풍양초, 물총으로 즐기는 신나는 여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7/21 [09:31]

고흥 풍양초, 물총으로 즐기는 신나는 여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7/21 [09:31]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풍양초등학교(교장 박유미)는 여름방학을 앞둔 지난 17일, 전교생이 참여한 가운데 물총놀이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사랑과 배려로 행복을 꿈꾸는 학교’를 만들기 위한 학생들의 제안을 적극 반영하여 풍양초등학교 학생 자치회 주관으로 이루어졌다.
 
학생들은 각자 준비한 물총과 학교에서 마련한 대나무 물총으로 푸른 잔디밭을 마음껏 뛰며 물총놀이를 즐겼다. 전교생 40명의 작은 학교가 학생들이 쏘는 시원한 물줄기와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한 시간이었다. 또한 1, 2학년 학생들이 여름 과일로 만든 ‘수박화채’도 나누어 먹으며,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6학년 송혜린 학생은 “우리가 직접 계획을 세우고 준비한 물총놀이를 즐겁게 하는 친구들과 동생들의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유미 교장은 “학생들이 신나게 여름을 즐기는 모습뿐만 아니라, 자기주도적으로 교육활동에 참여하는 과정이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협력의 교육자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