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구청소년문화의집, 저별은 나의별 함께 찾아요

‘저별은 나의별’ 어린이천체관측프로그램 선착순 모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08:13]

서구청소년문화의집, 저별은 나의별 함께 찾아요

‘저별은 나의별’ 어린이천체관측프로그램 선착순 모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9/11 [08:13]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서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1월 22일 까지 진행하는 청소년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울 어린이천체관측 프로그램‘저별은 나의 별’마지막 기수인 3기수를 운영한다.

 

이번 기수에서는 10월부터 11월까지 2,4째주 금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오후 8시 30분 2시간 진행하여, 별 헤는 밤이 될 가을, 겨울철 별자리 관측, 천체망원경 조립 및 실습, 천체키트 만들기 등 내용으로 구성되어 청소년들의 과학적 탐구력과 호기심을 충족할 예정이다.

 

저 별은 나의 별 프로그램은 실 내,외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면서 마지막 회차에는 지역사회 내 송도해수욕장으로 야외관측을 나가 지역주민들과 지역을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도 이루어 질 예정이다.

 

문화의집에서는 “이번 프로그램은 참가 청소년들이 교과에서만 보던 별과 달을 망원경을 통해서 직접 체험하며 우주 과학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서구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내 신청서 작성 후 E-mail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