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진섭 정읍시장, 벚꽃로와 천변로 잇는‘ᄃᆞᆯ하다리’가설공사 현장 방문

- 공사 진행 상황과 안전 관리 상태 집중 점검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0/15 [20:39]

유진섭 정읍시장, 벚꽃로와 천변로 잇는‘ᄃᆞᆯ하다리’가설공사 현장 방문

- 공사 진행 상황과 안전 관리 상태 집중 점검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0/15 [20:3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유진섭 시장은 지난 13일 정읍천의 벚꽃로와 천변로를 연결하는ᄃᆞᆯ하다리공사 현장을 방문해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     ©

이날 유 시장은 공사 현장에 대한 공사 진행 상황과 노무자들의 현장 안전관리 상태를 집중적으로 확인하고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 비산먼지와 분진 등 공사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점검하는 등 안전한 공사 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ᄃᆞᆯ하다리는 매년 봄 화려하게 꽃망울을 터뜨리며 봄나들이객에게 즐거운 선물을 선사하고 있는 정읍천의 벚꽃로와 천변로를 연결하는 다리다.

 

2020년 하반기 완공 예정이며, 사업비 895천만원이 투입된다. 길이 73m, 35m4차선 차도와 길이 27m, 7.5m의 아치형 전망 공간을 갖추게 된다.

 

또한, 분수와 조경, 경관조명뿐 아니라 인도교에 무대를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해 다양한 문화공연의 장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ᄃᆞᆯ하다리가 완공되면 서부산업도로의 연속성 확보는 물론 시가지 중심도로 교통량 분산을 유도, 교통체증 해소와 함께 물류비용 절감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진섭 시장은시민들의 편의와 지역발전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 조기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현장 관계자들은 작업 중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