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전통시장 대표축제‘샘고을시장 한입먹거리 페스티벌’개최

- 18일 트로트 콘서트, 19일 청소년 음악회, 시민노래자랑 등 진행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14:40]

정읍시, 전통시장 대표축제‘샘고을시장 한입먹거리 페스티벌’개최

- 18일 트로트 콘서트, 19일 청소년 음악회, 시민노래자랑 등 진행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0/17 [14:40]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샘고을시장 한입먹거리 페스티벌18일부터 19일까지 정읍 샘고을시장 다목적광장에서 열린다.

▲     ©

이번 축제는 전통시장 홍보와 고객 유입을 통해 침체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를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10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전통시장인 샘고을시장에서한입 먹고! 한판 놀자!’란 주제로 가을 축제 기간에 맞춰 개최된다.

 

축제는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과 다양한 메뉴의 먹거리와 콘텐츠로 야심차게 준비됐다.

 

또 다양한 연령대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다채로운 무대 공연과 이벤트로 시민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18일 오후 4시부터 개막식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귀리비빔밥 나눔잔치도전! 샘고을기네스’,‘나도 한입만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어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트로트 콘서트에는 남궁옥분과 소명, 레이디티 등 인기가수가 출연해 가을밤 흥겨운 분위기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19일에는 총상금 150만원이 걸린 시민노래자랑 샘고을시장 스타킹이 열리며 히든싱어 출연 가수의 축하 공연이 진행된다.

 

또 아이돌그룹 비타민엔젤이 출연하는샘고을 청소년 음악회와 깜짝경매, 샘고을 미추리, 단풍비누 만들기, 직거래장터 등 판매 및 체험행사도 펼쳐진다.

 

고광호 샘고을시장 상인회장은 친절과 청결함으로 손님들을 맞이해 다시 찾는 전통시장을 만들어 가겠다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역민들과 관광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샘고을시장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페스티벌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유쾌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전통시장의 소중한 가치를 함께 나누는 자리이자 전통시장이 더 좋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샘고을시장 한입먹거리 페스티벌은 정읍시와 중소벤처기업부, 전라북도가 주관하고 정읍 샘고을시장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단과 샘고을시장 상인회가 주최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