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수해경, 표류 중인 1톤급 모터보트 신속 구조ㆍ예인

- 선상 낚시 중 시동모터 고장으로 표류... -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1/15 [10:30]

여수해경, 표류 중인 1톤급 모터보트 신속 구조ㆍ예인

- 선상 낚시 중 시동모터 고장으로 표류... -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1/15 [10:3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전남 여수시 금오도 앞 해상에서 시동모터 고장으로 표류 중인 모터보트 선장을 구조하고 안전지대까지 예인했다”고 15일 밝혔다.

 

여수해양경찰서(서장 이철우)에 따르면, 오늘 오전 8시 23분경 여수시 남면 유송리 여천항 앞 해상에서 모터보트 B 호(1.75톤, 승선원 1명)가 선상 낚시 중 위치 이동을 위해 여러차례 시동을 걸었으나, 원인 미상의 시동모터 고장으로 표류하게 되었고 선장 A 모(35세, 남) 씨가 해경에 구조요청 하였다.

 

신고를 접수한 여수해경은 신속히 돌산해경파출소 구조정을 출동 조치하였고, 4분여 만에 현장에 도착한 구조정은 승선원 및 모터보트 선체 이상이 없음을 확인 후 안전하게 예인하여 돌산 군내항 안전지대에 입항 조치하였다.

해경 관계자는 “선장 상대 음주 여부 확인 결과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레저행위를 위해 소형보트 운항 시 사전 장비 점검과 구명동의 착용은 필수”이며,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 호는 같은 날 오전 7시 30분경 여수 이순신 마리나항에서 레저 활동 차 출항, 남연 유송리 여천항 인근 해상 도착 선상 낚시 중 원인 미상의 시동모터 고장으로 표류하게 되었다.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진] 파주 적군묘지·북한군묘지 추모한 조국통일회의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