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 도화초등학교 나눔 바자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1/17 [08:53]

고흥 도화초등학교 나눔 바자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1/17 [08:53]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흥군 도화면에 위치한 도화초등학교(교장 정철민)는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이 함께 진행한 ‘도화 나눔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바자회 수익금과 모금액은 학부모회와 전교학생회의 뜻에 따라 그린피스(국제환경보호단체)에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바자회는 도화초등학교 학부모회와 전교학생회에서 주관하여 학생들의 자율적인 참여로 자신이 사용하던 학용품과 생활용품, 완구류 등을 사고팔며 시장원리를 체험하고 현명한 경제활동의 기회 제공과 더불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나눔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지난 11월 12일 진행됐다.
 
교장선생님(교장 정철민)과 운영위원장(명남호)이 기부하는 모습을 보여 학생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데 동기를 부여했다. 또한 최인호 전교학생회장은 “학생들의 작은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아름다운 지구환경에 도움이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보람 있는 행사라 느껴졌다.”며 나눔의 정신을 갖게 되었다.
 
학부모회장(모순미)은 “학생들의 자발적인 노력으로 따뜻한 학교가 만들어져 가는 것 같다.”며 바자회의 개최가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고, 내년에는 더 확대해서 지역민이 같이 참여하는 나눔의 장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이런 자리를 마련해 준 학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도화초등학교는 전교생 약 77명으로 소규모학교이지만 꿈과 사랑이 있는 행복한 학교를 꾸준히 가꾸어가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