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나주교육청,특수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프로그램 실시

엄마와 함께 맺는 겨울 열매 도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08:41]

나주교육청,특수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프로그램 실시

엄마와 함께 맺는 겨울 열매 도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1/14 [08:41]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길)은 1월 13일부터 17일까지 나주교육센터 영재교육원에서 관내 유·초·중·고 특수교육대상학생 15명, 학부모 14명을 대상으로‘함께 맺는 겨울 열매’을 운영한다.

 

‘함께 맺는 겨울 열매’은 방학 중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으로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일상생활, 사회적응능력 및 잠재능력을 계발하고,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는데 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은 K-POP 댄스, 뉴스포츠(슐런), 볼링장 체험을 통해 추운 겨울 신체활동량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활동량을 늘려주어 건강한 겨울을 나게 할 것이다. 또한, 학부모님은 플라워, 가죽공예, 자녀와 함께 볼링을 통해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나주교육청 이문포 교육지원과장은 “학부모님께서 자녀와 함께 좋은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학부모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특수교육지원센터가 센터 신축 공사로 인해 나주초 금성관 3층에 있어서 올해는 영재교육원에서 프로그램을 실시하지만, 상반기에 센터가 완공되면 신축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더욱 알찬 겨울방학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실시할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