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해양경찰청 미래발전을 선도할 일반직공무원 17명 채용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2/13 [18:17]

해양경찰청 미래발전을 선도할 일반직공무원 17명 채용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2/13 [18:17]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해양경찰청은 국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미래 해양 발전과 조직 역량을 강화하는데 주춧돌이 될 전문성을 갖춘 우수인재 17명을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4차 산업 첨단기술을 활용한 해양경찰로 발돋움하기 위한 첨단기술 및 혁신, 조직·인사 관리 등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우수인재를 선발하는데 목적이 있다.

해양경찰 조직역량 강화를 위한 우수인재 선발2월 12일부터 2월 26까지 원서 접수 모집 분야로는 5급 상당 연구관 임기제 1명, 5급 임기제 1명, 6급 임기제 8명, 7급 임기제 4명, 9급 임기제 3명이다.

이번 채용에서 선발된 우수 인재는 해양경찰청 및 해양경찰연구센터에서 더 안전하게 국민을 지키기 위한 해양경찰 발전의 혁신적인 업무를 수행하는데 역량을 펼치게 된다.

최종합격자는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을 거쳐 4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며 채용분야별 자격요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양경찰청 및 나라일터, 해양경찰 채용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양경찰청 관계자는 “4차 산업 첨단기술을 활용한 해양안전의 미래 발전에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며 “미래의 기반이 될 우수 인재를 선발해 조직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태풍 지나고 뜬 일곱 빛깔 무지개
1/11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