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원유아교육진흥원, 긴급돌봄유치원에 강원도감자 지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3/30 [10:28]

강원유아교육진흥원, 긴급돌봄유치원에 강원도감자 지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3/30 [10:28]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강원유아교육진흥원은 30일 코로나19로 개학이 연기되어 긴급돌봄이 이루어지는 공·사립유치원 130개원에 강원도 감자 10Kg과 유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감자요리 레시피10종을 보급해 긴급돌봄 운영 내실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판매 어려움에 직면한 감자 재배 농가를 돕기 위한 감자 팔아주기 운동에 동참하고자, 도내 1,300Kg의 감자를 구입해 긴급돌봄이 운영되는 유치원을 지원하고 유아와 함께하는 요리활동에 감자를 활용하도록 기획됐다.

또한 감자지원을 받은 유치원을 대상으로 유아들과 즐거운 감자요리활동 후 ‘강원도 감자먹고 코로나19 대탈출’ 인증샷을 강원유아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 올려 사진콘테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강원유아교육진흥원 강선옥 원장은 “유치원 긴급돌봄 운영 내실화와 강원도내 농가를 돕기 위해 감자 지원을 계획하게 됐다”며 “이번 감자지원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유아, 교직원, 학부모, 감자농가 모두가 함께 어려움을 헤쳐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