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암경찰, 드라이빙 스루 원스톱 전화 민원 처리 호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4/05 [07:35]

영암경찰, 드라이빙 스루 원스톱 전화 민원 처리 호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4/05 [07:35]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영암경찰서(서장 양회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감염병이 확산됨에 따라 개인 위생 관리의 필요성이 중요시되고 있는 시점에서경찰서 방문 민원인이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주차장 차량 대기상태에서 민원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는 원스톱 전화 민원 상담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용 절차는 민원인이 경찰서 방문 시 정문 안내소에서 해당 기능으로 전화연결, 민원 접수, 상담 처리하고 민원 서류가 발급될 때까지 차량이나 민원상담소에서 대기하면 경찰관이 직접 방문하여 민원 업무를 처리해주는 시스템이다.

 

지난 달 19일 드라이빙 스루 원스톱 전화 민원 상담소가 설치된 이후, 범죄경력조회서, 운전경력증명서 발급 등 총 72건의 민원을 처리하여 민원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암경찰서 관계자는 코로나에 대한 국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이때,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인 원스톱 상담소를 통해 경찰서를 찾는 민원인들이 코로나19감염병에 대한 불안감을 잠재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