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시, 여성창업 특강 실시

박미경 기자 | 기사입력 2014/11/24 [14:38]

대구시, 여성창업 특강 실시

박미경 기자 | 입력 : 2014/11/24 [14:3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박미경 기자] 대구시 여성회관은 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을 위해 12월 10, 16, 17일에 걸쳐 총 4회분의 ‘여성창업 특강’을 실시하기로 하고, 교육생을 12월 3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소자본으로 창업을 희망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창업에 대한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초기 예비창업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법과 제도, SNS홍보마케팅, 창업트렌드 및 사례, 창업 비전성공 전략 순으로 창업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교육을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여성회관 창업보육센터 입주 시 가점 부여, 여성회관 창업동아리 우선회원 가입, 창업상담 및 컨설팅 지원, 박람회 및 전시회 견학·현장학습 지원 등 네 가지 혜택을 부여하기로 하였다.

여성회관은 지역의 중추적인 여성교육기관으로 4개월 마다 50여 개의 기술·문화소양 강좌를 개설하여 1,200여 명의 교육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교육을 수료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취업을 알선하거나 창업을 지원해 오고 있다.

대구시 김순희 여성회관장은 “이번 창업특강은 창업자 및 창업을 망설이는 여성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