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이유 시스루, 180도 다른 모습.. ‘뇌쇄적인 눈빛과 요염한 안무’

김경화 기자 | 기사입력 2015/05/15 [09:06]

아이유 시스루, 180도 다른 모습.. ‘뇌쇄적인 눈빛과 요염한 안무’

김경화 기자 | 입력 : 2015/05/15 [09:06]
 
 
배우 아이유의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이 화제다.
 
13일  KBS2 '프로듀사' 측은 톱 섹시 여가수 신디(아이유 분)의 뮤직뱅크 무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신디는 파격시스루 패션으로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격해 치명적인 섹시미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10년차 톱가수의 노련한 무대매너와 섹시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최근 진행된 ‘프로듀사’ 촬영에서 극중 신디 역할을 맡은 아이유는 그 동안 보여줬던 귀엽거나 여성스러운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치명적인 눈빛과 섹시한 안무를 거침없이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폭발시킨 것이다.
 
드라마 제작진은 "'프로듀사' 첫 방송에 섹시가수 신디로 변신한 아이유의 무대가 공개된다. 특히 아이유는 '뮤직뱅크' 무대에서 신디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눈빛부터 안무 동작까지 고민했다. 아이유는 신곡 무대를 위해 시간 나는 대로 틈틈이 섹시 안무를 연습해 강렬한 무대를 완성시켰다"고 밝혔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