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먼코믹버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4월 23일 개막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6/04/19 [12:15]

휴먼코믹버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4월 23일 개막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6/04/19 [12:15]

[플러스코리아타임스 = 김사랑 기자] 초연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흥행에 성공,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가 어느덧 삼연에 접어들며 한층 더 탄탄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4월 23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는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와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 두 소년의 좌충우돌 버킷리스트 수행기를 통해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고 스스로 치유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깊은 감동을 전달하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뮤지컬 ‘쓰릴미’에서 사실적인 표현과 짙은 감성을 통해 인물들의 심리를 더욱 파고드는데 집중했던 ‘박지혜’ 연출을 새로 투입해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스토리를 부각시켜 작품의 매력을 극대화 하였으며, 슈퍼스타 K5 준우승 ‘박시환’과 슈퍼스타K4 Top6 ‘유승우’,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아랑가’의 ‘김현진’을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으로 폭넓은 음역대와 다양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데스트랩’, ‘쓰릴미’의 임병근’, ‘풍월주’ ‘모범생들’의 김지휘’, 떠오르는 신예 ‘손유동’을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으로 캐스팅 해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기대감을 높였다.

 

                       

   
   

::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홍보 영상 ㅣ 사진제공 벨라뮤즈     ::

   
   

실시간 소통을 위한 신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의 V앱 이벤트 및 프로필 촬영 현장 공개와 미니콘서트, OST 제작 현장 방문, 뮤직비디오 공개등 기존 작품에서는 볼 수 없는 적극적이고 다양한 홍보방식을 통해 예비 관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심리적 거리감을 좁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하는 가수 유승우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는 죽음이라는 주제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희망적인 이야기이다. 시한부임에도 밝고 희망적인 ‘해기’역을 연기하면서 평소에 제 일상이나 행동에서 비관적으로 굴었던 적은 없는지 반성하게 되는 것 같다” 며 “마음이 지친 분이 계신다면 절망하지 마시고 함께 힘내자는 의미로 추천하고 싶다” 고 작품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페어별 포스터 / ) 김지휘&유승우 ) 임병근&김현진 ) 손유동&박시환 ㅣ 사진제공 벨라뮤즈  ::

 

한편, 이달 초 중국에서 진행된 ‘K스토리 피칭’을 통해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입의 초석을 다지며 작품의 해외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제작사 라이브㈜는 “원작의 수출 뿐 아니라 작품 구상 초기부터 기획

되었던 영화와 드라마 제작까지 순조롭게 협의되고 있다. <황비홍> <동방불패><타락천사>등 유수의 홍콩, 중국 영화의 수입 배급과 영화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의 제작사 '모인 그룹'과 함께 진행하던 영화화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더 탄탄해진 드라마, 완성도 높은 음악,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할 <마이 버킷리스트>는  2016년 04월 23일부터 07월 03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에서 공연 되며 충무 아트홀 홈페이지(www.cmah.or.kr, 02-2230-6600)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일        시

2016년 0 4월 23일(토) ~ 07월   03일(일)

장        소

충무아트홀 블루

티    켓  가  

전석 55,000원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만 13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1544-1555)

충무아트홀 (www.cmah.or.kr, 02-2230-6600)

기획 / 제작

라이브㈜ 02-332-4177

홍보 마케팅

벨라뮤즈㈜ 02-3454-1401

 

 

▣ SYNOPSIS 시놉시스

내가 죽어도 슬퍼하지 않을 사람이랑 함께 하고 싶어.’ 
‘너 같은 놈 뒤져도, 난 하나도 슬프지 않아.’ 

 

소년원에서 막 출소한 양아치 록커 ‘강구’

세상에 미련이 없는 ‘강구’는 자살을 시도하려는 순간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걸렸다는 전화를 받고 병원으로 달려가고, 그곳에서 리얼 시한부 환자인 동창생 ‘해기’를 만나게 된다.

 

악성 종양으로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해기’는 자신이 죽어도 별로 슬퍼하지 않을 ‘강구’에게 고액의 아르바이트를 제안하고, 고액의 알바비를 벌고 한국을 뜨고 싶은 ‘강구’는 이 제안을 받아들인다.

 

함께 ‘해기’의 버킷리스트를 실행하는 두 소년.

장례식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말하는 ‘해기’에게 ‘강구’는 말도 안 되는 일이라며 반대하지만, 아직 웃을 수 있을 때 소중한 사람들과 작별하고 싶다는 ‘해기’의 마지막 부탁을 거절할 수가 없다.

 

 장례식 콘서트를 준비해가는 중에 ‘해기’의 병은 더욱 악화되어 가고, 설상가상으로 ‘강구’는 사고를 일으켜 다시 소년원에 수감되고 마는데...

‘해기’와 ‘강구’의 마지막 버킷리스트인 장례식 콘서트는 이뤄질 수 있을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