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현철의 성인병 퇴치를 위한 건강강좌 ( 3 )

김현철 | 기사입력 2016/09/18 [22:22]

김현철의 성인병 퇴치를 위한 건강강좌 ( 3 )

김현철 | 입력 : 2016/09/18 [22:22]

 

김현철의 성인병 퇴치를 위한 건강강좌 ( 3 )

 

 

 

그러면 림프청혈요법은 어떠한 단점이 있을까?

 

치료 직후 피하에 뜬 어혈로 피부색이 3일~2주간 빨갛거나 자주색으로 변한다.(3일~2주 후면 말끔히 없어짐).

 

병의 증세와 연령에 따라 치유기간이 3개월~1년 반 등 오래 걸린다.

 

1시간 이상 치료를 하므로 치료사의 기력 소모가 크며 치료 시간이 오래 걸려 치료사 1인당 하루 8시간 안에 최대 4명 정도만 치료할 수 있다. 따라서 돈벌이용 의술과는 거리가 멀다는 이유 때문에 전 미국에는 현재 뉴욕에 3, 캐나다 토론토에 하나 등 모두 다섯 곳 밖에 없는 실정이다.

 

또 치료 중 통증이 수반된다. 즉 통증은 어혈이 많이 올라오는 증거로서 어혈이 모세혈관을 빠져 나올 때 신경망을 건드리면서 올라오기 때문에 아픈 것이다. 그러나 견딜 만큼의 선에서 치료하는 것이 환자의 스트레스를 예방하고 최상의 효과도 가져오는 법이다. 못 견디게 아프게 하는 것은 치료사의 성격 또는 고집이며 환자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부작용을 유발한다.

 

다음은 림프청혈요법의 장점을 알아보자.

 

먼저 밝힌, 치료가 안 되는 질병 이외의 병은 치료기간(3개월~1년반)만 충분하면 현대의학에서는 치유가 불가능한 각종 불치병(백혈병, 퇴행성 디스크 등 각종 성인병) 조차도 모두가 치유가 된다.

 

20~25%의 치유율을 보이는 침 등 각종 다른 치료법을 각각 낚시에 비유한다면 림프청혈요법은 그물로 고기를 낚는다고 할 만큼 다른 치료법에 비교가 안 되는 85% 이상의 치유율을 보이고 있으니 의료계 종사자들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하다.

 

다른 치료법은 재발할 확률이 높은데 비해 이 치료법의 경우 완치 후에는 재발이 안 된다.

 

피부 위로만 만지기에 제대로 교육 받은 치료사라면 치료 도중 위험한 부작용이 전혀 없다.

 

30시간 교육으로 누구나 치료사가 되며 30회 시술 경험으로 도사가 되는, 배우기에 아주 쉬운 치료법이다.

 

병원 등 비싼 치료비를 대폭 줄이면서 가족들을 자신이 최소한도의 비용으로 치료할 수 있어서 부부가 같이 배우기를 진심으로 권할 수 있는 치료법이다.

 

서양의학과는 달라서 병의 뿌리를 치료하기 때문에 한 질병만이 아니라 모든 질병이 한꺼번에 치유가 되며 전신에 생기가 돌고 얼굴의 혈색이 좋아져 여자들은 예뻐지고 피부가 팽팽해져서 스스로가 10년 이상 젊어짐을 실감한다.

 

시력과 청력이 좋아진다. 전신 건강 회복으로 그간 쓰던 진통제, 고혈압, 당뇨약 등 각종 약을 차차 끊게 돼 약의 부작용에서 해방된다.

 

 내가 치료한 경험 예를 들면, 자궁 종양이 너무 커서 수술이 불가능했던 40대 후반 말기 환자의 경우, 치료 전에는 생리혈 과다증세, 불안정한 혈압의 오르내림, 식욕부진, 체중 저하 등으로 혈색이 창백했고 항상 수심어린 얼굴로 주위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었는데 치료가 시작되면서 위 증상들이 차차 정상화 되었고 건강한 모습으로 바뀌었으며 치료 6개월이 지나자 종양이 차차 줄어들기 시작, 1년이 되자 종양이 주먹 정도로 줄어들었다. 

 

줄어든 나머지 종양을 끝까지 제거하려면 다시 1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 종양 제거 수술을 권했으며 수술은 대성공, 환자와 가족들을 기쁘게 했다. (계속) kajhck@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