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꾸준히 사랑받는 꿈꾸는 청년들의 별난 야채 가게,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6/10/17 [09:34]

꾸준히 사랑받는 꿈꾸는 청년들의 별난 야채 가게,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6/10/17 [09:34]

 

공연 제작사 라이브(주)가 꿈꾸는 청춘들의 희망과 도전을 담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2016년 공연 제작 발표와 함께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2008년 초연 이후 꾸준히 업그레이드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참신하고 독창적인 연출로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꿈과 열정의 메시지와 위로를 전하며 평단과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불확실한 미래를 살아가고 있는 다섯 청년의 좌충우돌 창업 성공기를 그린 작품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한국 창작 뮤지컬의 대표 주자이다.

 

한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하여 2013-2015년 까지 3년 연속 진행된 일본 라이선스 투어와 2014-2015년 진행된 중국 라이선스 투어에서 전 회차 매진 행렬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한중일 전역에 ‘총각네’ 열풍을 불러일으킨 글로벌 뮤지컬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야채를 파는 청년들의 뜨거운 열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판매 버전과 일상에서 벗어나 별난 야채가게의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는 다섯 청년들의 쇼 버전등 2가지 버전이 공개되었으며 이들의 밝은 미래를 짐작케 하는 무지개가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청년 창업 조장극이라는 타이틀을 붙이며, 경기의 불황, 취업난이 가속화 되면서 의기소침해져있는 청춘들에게 희망을 던질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매 시즌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과 떠오르는 신예의 과감한 기용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는 곧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이끌어 내며 딱 맞는 옷을 입은 듯한 생활 연기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

 

 ‘박호산’ ‘송재희’ ‘임현수’ ‘홍희원’ ’오의식’ ‘전병욱’ ‘전역산’ ‘윤현민’ ‘민우혁’ ‘윤나무’ ‘김대현’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과 한류 열풍의 주역인 제국의 아이들 ‘민우’, 비투비 ‘서은광’, 틴탑 ‘리키’, 보이프렌드 ‘동현’, 슈퍼스타 K 시즌 5 준우승 ‘박시환’등이 출연하면서 확고한 자리매김과 함께 뮤지컬 배우로써의 입지를 다진 작품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전 시즌 배우들이 대부분 출연을 확정짓는 의리있는 모습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윤민 役 용석 ::

   
   

총각네 야채가게의 든든한 대장 ‘태성’ 役에 배우 ‘전병욱’, ‘박정표’, 엘리트 대기업 과장 출신 ‘민석’ 役에 배우 ‘이승현’, ‘전재홍’, 낮에는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밤에는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지환’ 役에 ‘정가호’ ‘손유동’, 총각네 야채가게의 막내 ‘철진’ 役에 ‘김지휘’, ‘김현진’이 지난 시즌에 이어 같은 배역으로 출연하여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배우 ‘정가호’와 뮤지컬 <알타보이즈>에서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동 루크 역을 맡아 열연했던 크로스진의 ‘용석’이 버클리 경영대 유학파 출신의 윤민 役으로 새롭게 합류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오는 11월 19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며, 20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공연 제작사 라이브(주)가 주최하고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후원한다.

▣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창작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일        시

2016년 11월 19일 (토) ~ 12월 31일 (토)

장        소

아트원씨어터 2관

티켓  가격

R석 50,000원 / S석 40,000원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만 12세 이상

주      최

라이브㈜ 02) 332-4177

홍보마케팅

벨라뮤즈㈜ 02) 3454-1401

 

 

▣ SYNOPSIS시놉시스

광고회사에 다니다가 그만둔 ‘태성’은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고민하다가

우연히 떠난 여행길에서 오징어 트럭 행상을 만나

전국을 떠돌아 다니며 일을 배워 채소 장사를 시작한다.

 

그리고 트럭행상 5년 만에 쇼를 하는 별난 야채가게 <총각네 야채가게> 매장을 내고

고등학교 친구 ‘민석’, 호스트바에 다니던 ‘지환’, 버클리 유학파 출신 ‘윤민’

그리고 군대에서 제대하자마자 찾아온 ‘철진’과 함께 젊음이 넘치는 채소가게를 운영 중이다.

한편, <총각네 야채가게> 2호점 개점을 앞두고 대기업의 유혹에 흔들리는 ‘민석’과 할머니 병원비 때문에 호스트바에 다시 나가는 ‘지환’의 방황으로 서서히 균열이 오기 시작하는데…

'나'의 꿈이 아닌, '우리'의 꿈을 이루려고 노력하는 <총각네 야채가게> 젊은이들은 과연 꿈을

이룰 수 있을까...

 

 

▣ CHARACTER 캐릭터

태성(남/31세) - 총각네 야채가게의 든든한 대장 

레크리에이션 전공 후 들어간 광고회사에서 혈연, 학연, 지연의 사회풍토가 싫어 그만둔다.

이후 트럭 행상 5년 만에 <총각네 야채가게>라는 매장을 내 고고등학교 때 친구 ‘민석’

그리고 ‘지환’, ‘윤민’, ‘철진’과 함께 상품이 아닌 즐거움을 판매하는 채소가게를 운영중이다.

매일 새벽 3시에는 어김없이 시장에 나가 자신이 직접 고른 과일, 야채만 납품하며 믿고

살 수 있는 야채가게라는 신뢰를 줘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

민석(남/31세) - 엘리트 전직 대기업 팀장, 태성의 친구

가게의 살림을 도맡아 하는 <총각네 야채가게>의 엄마같은 존재.

그러나 늘 2인자라는 서운함과 ‘태성’의 독단적인 리더쉽에 실망해서 방황하게 된다.

마침 전 직장에서 거액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린다.

 

윤민(남/28세) - 버클리 경영대 유학파

<총각네 야채가게>의 분위기 메이커, 부모님께 인정받고 싶은 해외도피 유학파.

부잣집 아들로 별다른 꿈이나 기대 없이 <총각네 야채가게>에 들어온 ‘윤민’.

처음에는 다른 총각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특히 ‘지환’과 대립되는 인물이지만

차츰 총각들의 팀웍과 ‘지환’을 통해 ‘나’가 아닌 ‘우리’라는 존재를 깨닫게 된다.

 

지환(남/28세) - 낮에는 야채파는 청년, 밤에는 호스트

아픈 할머니 병환 때문에 청담동의 유흥업소를 그만두지 못하는 섹시&시크 청년.

부모님을 모두 잃고 할머니 손에서 자란 ‘지환’은 지방 전문대를 졸업하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 긍정적인 꿈을 꾸는 청년이지만 현실은 어둡기만 하다.

할머니 병원비 마련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밤에는 호스트바를 나간다.

 

철진(남/24세) - 총각네 귀염둥이 막내, 열혈 청춘 제주 사나이

군대 말년 휴가를 나와 우현히 TV에 나오는 <총각네 야채가게>를 보고 제대 첫날 무작정

달려온 열혈 청년.

제주도에 홀로 사시는 어머니가 걱정되어, 빨리 성공하고 싶은 마음에 오늘도 꿋꿋하게

외로운 서울살이를 견딘다.

 

멀티녀(여/백설, 누님, 며느리, 딸딸이엄마, 상인1&2, 윤민엄마, 마담, 숙대, 상무, 철진엄마)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지적으로! 투박한 시장아줌마, 청담동 사모님, 철진엄마, 숙대 마담 등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재미를 더하는 1人多역의 감초같은 역할!

 

 

▣ CAST 캐스트

태성役 : 전병욱,박정표

민석役 : 이승현,전재홍

윤민役 : 곽호웅,용석(크로스진)

지환役 : 정가호,손유동

철진役 : 김지휘,김현진

멀티녀役 : 차청화,허은미,김은주,이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