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낙원악기상가, 4층 멋진하늘서 피아니스트 조재혁과 함께하는 ‘클래식 파라다이스’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0/17 [10:19]

낙원악기상가, 4층 멋진하늘서 피아니스트 조재혁과 함께하는 ‘클래식 파라다이스’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10/17 [10:1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가을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클래식 선율이 도심 속 야외 무대에 울려펴진다. 29일(토)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 공연장 멋진하늘에서 피아니스트 조재혁과 함께하는 렉처 콘서트 ‘클래식 파라다이스’가 열린다고 한다. 


렉처 콘서트는 클래식 공연과 곡에 대한 해설이 결합된 형식으로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된 콘서트다. 이번 공연을 위해 섬세한 연주와 탁월한 곡 해설 능력을 두루 갖춘 피아니스트 조재혁이 직접 곡 해설부터 연주까지 함께 해 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클래식 파라다이스’는 올해 낙원악기상가 4층 아트라운지 멋진하늘에서 열리는 마지막 공연으로 더욱 뜻깊은 의미가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올 한 해 동안 낙원악기상가에서는 어쿠스틱을 비롯하여 재즈, 그리고 영화 상영까지 다양한 문화 공연이 개최됐으나 클래식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후 3시부터 총 90분간 진행되는 공연은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해설과 함께 바흐부터 모차르트, 베토벤, 쇼팽 등 클래식 입문자들에게 친근한 곡들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입장권은 2만 2천원으로 10월 17일부터 인터파크(goo.gl/brT5lW)와 낙원악기상가 공식 홈페이지(enakwon.com/main/concert)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17일(월)부터 24일(월)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조재혁과 함께하는 클래식 파라다이스 무료 초대권(1인2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공연을 가고 싶은 사연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낙원악기상가는 낙원악기상가에서 열리는 마지막 공연인 만큼 해설과 공연이 결합된 새로운 방식의 클래식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며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클래식 공연을 통해 낙원악기상가에서 선선한 가을 정취도 느끼고, 감성도 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연 마지막 순서로 낙원악기상가에서 진행한 ‘중고악기 기부 CSR 캠페인-올키즈기프트’와 멋진하늘에서 열린 공연의 수익금을 전달하는 행사가 예정돼있다. 공연현장에는 낙원악기상가 번영회 유강호 회장을 비롯하여 (사)함께걷는아이들 유원선 사무국장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