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름다운커피-행복도시락, 세계빈곤퇴치의 날 맞아 결식 아동 위한 ‘꿈꾸는 코코아’ 캠페인 열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0/17 [09:27]

아름다운커피-행복도시락, 세계빈곤퇴치의 날 맞아 결식 아동 위한 ‘꿈꾸는 코코아’ 캠페인 열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10/17 [09:27]
▲     © 아름다운커피-행복도시락, 세계빈곤퇴치의 날 맞아 결식 아동 위한 ‘꿈꾸는 코코아’ 캠페인 열어.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UN(국제연합)이 공인한 세계 빈곤 퇴치의 날(10월 17일)을 맞아 공정무역 아름다운커피와 행복도시락 협동조합(이하 행복도시락)이 12월 15일까지 총 60일간 ‘꿈꾸는 코코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윤리적 소비자들이 공정무역 이퀄 페루 코코아 3개를 구매할 때마다 결식 아동들에게 따뜻한 코코아 한 잔을 도시락과 함께 기부(선물)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운커피는 세계 빈곤 퇴치의 날을 맞아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SDG)의 일환으로 세계 각지에서 빈곤과 기아 퇴치 관련한 다양한 캠페인들이 진행되는 가운데 결식 아동에게 양질의 영양 품질을 확보한 식사를 제공하는 사회적기업 행복도시락의 활동에 공감대를 갖고 이번 ‘꿈꾸는 코코아’ 캠페인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번 꿈꾸는 코코아 캠페인을 기획한 아름다운커피의 배소영 간사는 “이퀄 페루 코코아는 생산자들에게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아동 노예 노동 없이 만들어져 페루 아이들을 학교에 다닐 수 있게 해준 제품”이라며 “사회의 사각지대를 찾아 도시락을 제공하는 행복도시락과 함께 결식 아동들에게 작은 기쁨을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 

‘꿈꾸는 코코아’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다면 아름다운커피 직영쇼핑몰(www.beautifulcoffee.com)을 방문하면 된다. 해당 쇼핑몰에서 ‘이퀄 페루 코코아’를 3개 구매할 경우 행복도시락에 코코아 1잔이 기부된다. 결식 아동들은 행복도시락이 지원하는 도시락과 함께 합성첨가물과 식물성 유지가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코코아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