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바해운, 여수시 둔덕동에 850만원 기부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0/16 [15:50]

세바해운, 여수시 둔덕동에 850만원 기부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10/16 [15:5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주)세바해운(대표 김경섭)은 지난 11일 여수시 둔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하는 연합모금사업에 200만원, 합동 경로위안잔치 후원금으로 650만원 등 총 850만원을 기부했다.


둔덕동 연합모금사업은 둔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복지사각지대에 생계, 의료, 교육 등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금을 모으는 사업으로 지난 6월부터 지역 주민, 기업체, 종교단체 등을 대상으로 모금활동을 전개해 왔다.

김경섭 세바해운 대표는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풍토를 조성하는데 세바해운도 함께 발맞춰 가야한다고 생각해 후원을 결심하게 됐으며,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함께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박춘걸 둔덕동장은 “기업 활동을 영위해 창출한 수익을 사회에 환원한 김경섭 대표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민, 단체, 기업과의 긴밀한 소통으로 성장과 상생을 실현하는 진정한 주민자치와 화합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어르신 500여명이 참여하는 둔덕동 합동 경로위안잔치는 둔덕동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내달 9일 성심병원 종합검진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