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김기방, 남다른 패션센스로 런던까지 ‘정복’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6/11/23 [11:46]

배우 김기방, 남다른 패션센스로 런던까지 ‘정복’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6/11/23 [11:46]

 


배우 김기방이 ‘유로피안’ 뺨치는 패션감각을 뽐냈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개성 넘치는 감초 캐릭터를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배우 김기방이 런던 거리의 ‘젠틀맨’으로 등극한 모습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KBS <배틀트립> 촬영차 방문한 런던의 거리에서 깔끔한 베이지색 수트에 썬글라스를 매치해 뛰어난 스타일링 센스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화려한 벽화를 배경으로 화보 같은 그림을 연출하며 개성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드라마와 연극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다재다능함을 뽐내고 있는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 김기방이 타고난 패션 감각까지 자랑하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같은 옷도 기방오빠가 입으면 다르다’, ‘배경까지 멋지니 정말 화보같다’, ‘나도 김기방이랑 같이 여행가고 싶다’, ‘기방씨 나오는 프로그램은 무조건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방의 유쾌한 유럽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는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은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