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6시 내 고향' 리포터였던 가수 신수아, 씨원엔터테인먼트와 계약

- 가수 신수아의 새 소속사 씨원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민)는 "신수아의 방송 출연과 공연 무대에서 활동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뜻을 모아 계약을 체결했다."고 영입 소식을 밝혔다. -

이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7/04/25 [13:54]

'KBS 6시 내 고향' 리포터였던 가수 신수아, 씨원엔터테인먼트와 계약

- 가수 신수아의 새 소속사 씨원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민)는 "신수아의 방송 출연과 공연 무대에서 활동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뜻을 모아 계약을 체결했다."고 영입 소식을 밝혔다. -

이성훈 기자 | 입력 : 2017/04/25 [13:54]
▲ 씨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후 활발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가수 신수아     © 이성훈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이성훈] = 백석대학교 음악대학원 석사과정의 수재인 가수 신수아는 솔로 데뷔 전 유명 그룹사운드 '서울패밀리'의 메인보컬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내공이 있는 가수로서 그녀의 가능성은 'KBS 전국노래자랑', 'KBS 가요무대', 'SBS 전국 TOP10 가요쇼', 'MBC 가요베스트', '서울패밀리 32주년 기념 콘서트' 등 다양한 방송, 행사 무대에서 활동의 폭을 넓혀가며 인정을 받은 바 있다.

 

2014년 'MBC 가요베스트 신인가수상', 'TJB 대전방송 공로상', 2015년 '연주인이 뽑은 가수상' 등 각종 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검증받은 '신수아'는 2014년 2집 ‘타이밍’ 발표 후 행사 섭외 최우선으로 지명될 만큼 라이브 무대에서 팝과 록, 트로트까지 화려한 연출력을 보여주며 성인가요계 라이브 신흥강자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또한 성인가요 가수로는 최초로 모바일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KBS 6시 내 고향' 리포터로 활약한 바 있고,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등 공연 무대와 방송 활동을 통해 신뢰도를 구축해왔다.

 

신수아는 "씨원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식구가 돼 너무 기쁘다. 늘 믿어주시는 팬들께 더 큰 웃음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칠전팔기의 모습으로 성실히 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심기일전의 자세를 보였다.

 

씨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수아는 다양한 수식어를 달 수 있는 가수이며, 무대 위의 신수아를 보고 성공을 확신했다. 수려한 외모에 어린아이와 같은 맑은 미소, 빼어난 가창력과 강력한 무대 흡입력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무한한 잠재력과 천의 얼굴을 가진 숨은 보석 같은 가수다."라며 "씨원엔터테인먼트는 실력파 가수 신수아의 진가가 유감없이 발휘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하며 정상을 향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향후 영 트로트의 선두 주자로 성장하도록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피력을 했다.

 

신수아를 영입한 '씨원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전원석, 여행스케치, 그룹사운드 서울패밀리 등이 소속돼 있으며 매니지먼트/공연기획/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힘쓰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현재 신수아는 신곡 막바지 작업과 함께 다음 달 5월 3일 영암 국제 자동차 경주장 폐독입구에서 개최되는 KBS 전국 노래자랑(영암 편 / 하춘화, 배일호, 최석준, 신수아, 현진우 출연) 녹화를 준비 중이며, 그녀를 향해 작년 한 해 중국 청도를 비롯한 해외에서 러브콜을 수없이 받아온 바 국내를 넘어 활동하는 글로벌 기업인 임페리얼 퍼시픽, 월드리조트의 해외 공연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씨원, 씨원엔터테인먼트, 신수아, 전국노래자랑, 트로트, 성인가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