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성구청 여자태권도선수단,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로 가자!

- 제29회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파견 국가대표 선수 선발대회에서금메달 획득 -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5/25 [17:32]

수성구청 여자태권도선수단,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로 가자!

- 제29회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파견 국가대표 선수 선발대회에서금메달 획득 -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5/25 [17:3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수성구청 여자태권도 선수단은 지난 20일부터 5일간 경북 안동시 안동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제29회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 파견 태권도 국가대표선수 선발전 여자부 개인전에 출전 금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였다.

 

-46kg급 김보미는 8강에서 조미희(안산시청)을 11 대 2로 가볍게 제치고 준결승전에서 신아름(고신대학교)을 맞아 14 대 4로 이겨 결승전에 진출, 최수영(경희대학교)에게 앞발 몸통 얼굴공격으로 35 대 16 으로 승리, 금메달을 획득하여 8월에 대만에서 개최되는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을 안았다.

 

 

 

김보미는 “지난 무주세계선수권대회선발전에서 손가락 부상으로 첫판을 내주고 패자부활전에서 국가 대표 2진에 머물러 아쉽게 생각 했습니다. 이번 U대회를 준비하면서 열심히 운동을 했는데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8월에 대만에서 개최되는 제29회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서 금메달을 꼭 목에 걸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6월 협회장기에서 좋은 성적을 내서 우리 수성구청 태권도팀이 2연패의 금자탑을 쌓는데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운동하겠습니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이밖에도 심민지(+73㎏급)가 동메달을 추가하면서 수성구청 여자태권도 선수단은 금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올해 들어 3개 대회에 참가하여 금3, 은5, 동4개를 휩쓸며 명문 실업팀으로서 저력을 다시 한번 발휘하였다.

 

이진훈 구청장은 연이는 금메달 소식에 “수성구의 위상을 높인 선수단이 매우 자랑스러우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성구청장은 향후 선수단에게 포상금을 수여하는 등 격려할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