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영그룹, 견실한 기업으로서 입지 구축

이중근 회장 인터뷰…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 지속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6/20 [09:19]

부영그룹, 견실한 기업으로서 입지 구축

이중근 회장 인터뷰…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 지속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6/20 [09:19]
▲     © 이중근 회장.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영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

저희 부영그룹은 30여 년간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명실상부, 견실한 기업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 왔습니다.

부영그룹은 이러한 고객 여러분의 믿음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들께 다가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회사의 이익만 추구 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참여하여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2004년 서소문 사옥 이전을 계기로 제2의 도약기를 맞고 있는 부영그룹은 철저한 장인정신과 미래를 개척하는 ‘도전정신’으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 모든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하여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열린 경영’을 이루어 나갈 것이며 국내·외 주택사업 및 택지조성사업, 금융업, 레저사업(호텔, 리조트, 골프장, 테마파크)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부영그룹이 21세기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거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