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종엽]신정역세권 추진준비위 주민총회 열어

플러스코리아 | 기사입력 2017/07/02 [18:48]

[최종엽]신정역세권 추진준비위 주민총회 열어

플러스코리아 | 입력 : 2017/07/02 [18:48]

 

 신정역세권시프트 주민총회 열어

 

신정역세권 추진준비위는 6월 24일 신정4동 주민센터 은행정홀에서 주민총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정관승인과 추진위 구성을 아젠다로 하여 경과보고 및 사업설명 그리고 질의 응답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최종엽 추진준비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추진위는 헌신 봉사하는 자리로 참신한 인품과 열정 그리고 희생봉사정신을 가진 분들이 많이 참여 해 주길 부탁한다고 전재하고

 

지구상에 가장 오래된 나무는 레드우드로 수령이 2천년이 넘는 나무들이 있는데 오랜 세월을 풍화에 견뎌온 비결이 뿌리를 깊이 내리고 나무와 나무들이 서로 뿌리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라며 신정역세권의 뿌리 되는 이념은 주민모든분들의 이익과 명품주택을 지어 입주하는 모든 분들이 명품 인생으로 만들어 가는 것이 최고의 가치이며 이것이 추진준비위원장의 역할과 책무이며 사업을 하는 이유와 목적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또 바둑에는 정수와 꼼수가 있으며 고수는 절대 꼼수를 두지 않고 고수의 눈에는 꼼수가 보이는 것으로  어떠한 경우에도 결코 정도에서 벋어나는 일 없이 정도 경영으로 이념에 충실하겠다는 입장을 밝히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220만명의 직원을 거느린 월마트의 본사 로비 전관판에 매일 주가가 표기되는데 

상단에 Tomorrow Depends On You! “내일 월마트의 주가는 오늘 직원모두의 선택에 달려있다“ 신정역세권의 사업 성패는 토지주 여러분의 오늘 선택에 달려있으며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로 인사를 마무리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