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정연합, 거문도에서 대국민 화합 통일 전진대회 개최

28일 거문도 섬 호텔에서…한반도 화합 통일 결의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7/28 [08:39]

가정연합, 거문도에서 대국민 화합 통일 전진대회 개최

28일 거문도 섬 호텔에서…한반도 화합 통일 결의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7/28 [08:3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남해안 최남단 유인도 거문도에서 한반도의 통일과 대국민 화합을 염원하는 전진대회가 개최된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하 가정연합) 거문도교회에 따르면 28일 오전 11시 거문도 섬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희망 대한민국! 대국민 화합 통일 거문도 전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진대회는 지역기관장, 각 마을 이장 및 개발위원, 각계 종교 지도자, 언론인, 일반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경석 가정연합 한국 회장의 강연, 박정국 삼산면 개발위원장의 축사, 국민 화합과 통일운동에 동참할 것을 결의하는 선언문 채택, 한반도 화합 통일을 기원하는 만세 삼창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경석 가정연합 한국 회장은 이 자리에서 “남북관계가 대립으로 치닫고 있고, 경제불황과 저성장 등 2017년 대한민국은 절체절명의 위기상황에 처해 있다”며 “한반도 평화실현과 국민화합을 통해 이러한 위기상황을 돌파해 나가자”고 강조할 예정이다.
 
앞서 여수에서는 지난 9일 오후 2시 여수 디오션호텔에서 ‘희망 대한민국! 대국민 화합 통일 여수시 전진대회’가 개최된 바 있다.
 
한편 대국민 화합통일 전진대회는 지난 4월30일 서울·인천·경기·강원 등 수도권 연합대회(경기도 일산킨텍스)를 시작으로 5월14일 영남권 대회(부산 벡스코), 5월28일 호남권 대회(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6월3일 청년학생대회(경기도 파주 임진각), 6월4일 충청권 대회(충남 아산 선문대학교) 등 5대 권역행사에 6만여명이 참석했다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