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BC ‘왕은 사랑한다’홍종현, 장영남에 모종의 거래 제안! 무슨 일?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8/06 [15:04]

MBC ‘왕은 사랑한다’홍종현, 장영남에 모종의 거래 제안! 무슨 일?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8/06 [15:0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팩션 사극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왕원(임시완 분)-은산(임윤아 분)-왕린(홍종현 분)의 삼각 멜로와 충렬왕(정보석 분) 원성공주(장영남 분), 송인(오민석 분) 등 왕좌를 둘러싼 궁중암투가 어우러지며 탄탄한 서사로 흥미를 급상승시키고 있다. 


극중 장영남(원성공주 역)은 홍종현(왕린 역)의 뺨을 때리는 등 항시 그를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홍종현의 집안이 아들 임시완(왕원 역)의 왕세자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이 가운데 냉랭한 기운이 감돌던 홍종현과 장영남이 사뭇 다른 분위기 속에서 일대일 대면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     © <사진> 유스토리나인 제공

 

 

특히 홍종현이 장영남 앞에서 살포시 미소 짓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홍종현은 무언가를 굳게 결심한 듯 다부진 표정으로 장영남의 앞에 서 있다. 장영남은 홍종현을 바라보며 흥미롭다는 듯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만날 때마다 홍종현을 향해 날카로운 가시 돋친 말을 쏟아냈던 장영남이기에 미소를 교환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은 왕린(홍종현 분)이 제 발로 원성공주(장영남 분)를 찾아간 모습으로, 이 자리에서 왕린은 원성공주에게 모종의 거래를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이는 왕원(임시완 분)도 모르게 이뤄진 만남. 이에 과연 왕린이 절친한 벗이자 충성을 맹세한 주군인 왕원 모르게 원성공주를 만난 이유가 무엇일지, 어떤 거래를 제안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뭐지? 두 사람 왜 저렇게 이야기 하고 있는 거지?”, “린아! 혹시 원이 배신하려는 건 아니지? 무슨 일이야”, “홍종현 무슨 결심을 한 거지? 너무 궁금하다! 왕사 얼른 보고 싶어요”, “장영남 매번 살벌하다가 저리 웃으니 더 소름 끼친다! 연기력 짱” 등 기대감을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024년 경북 봄꽃축제 화려한 막 올린다!
1/23
연재
광고